Mee-kyoung is reported in the media as research achievement!

KAIST, 살 떨림 재현 기술 개발…CG, 애니메이션에 활용  

2017.08.13

KAIST(총장 신성철)  Motion computing lab 박사과정 김미경 학생과 이성희 교수팀이 인간의 살 떨림 모션을 손쉽게 재현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다.

컴퓨터그래픽(CG)이나 애니메이션에 활용하면 훨씬 역동성 있고 실감나는 영상을 얻을 수 있다.

KAIST는 이성희 문화기술대학원 교수팀이 인체가 움직이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살의 떨림을 기존 방식보다 쉽고 정밀하게 구현하는 ‘관찰 기반 물리 인체 캐릭터 시뮬레이션’ 기술을 개발했다고 13일 밝혔다.

[site]

대전=김영준기자 kyj85@etnews.com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